부산 해운대의 새바람, 아이오푸드 명품 음식점 랜드마크로 급부상

입력시간 : 2019-09-27 09:27:54 , 최종수정 : 2019-09-27 09:27:54, 김제철 기자



 아이오푸드의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바른생선 회, 바른목장 육 2곳이 오는 9월 2일(월) 관광밀집지역인 해운대 중심상권에 그랜드 오픈을 하였다.








 아이오푸드 프리미엄 1호점에서 추석을 맞아 통큰 이벤트를 진행했었다. 이벤트 혜택은 바른생선 회 프리미엄에선 50% 할인 특전으로 최고급 회 코스를 맛볼 수 있다. ▲바른 생선 특선 11만원 코스 → 5만5천원 ▲특모듬 15만원 코스 → 7만5천원 바른목장 육은 단품 메뉴3+1과 50% 할인 특전을 준비하여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.




 아이오푸드는 아이오컴퍼니그룹의 프랜차이즈 사업부이다. 


 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해운대제면소, 바른목장 육, 바른생선 회, 바른목장 육 프리미엄, 바른생선 회 프리미엄 총 5개이며, 사세 확장을 통해 가맹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.




 바른생선 회는 씨푸드 코스 레스토랑 브랜드이다. 무늬만 화려한 일반 고급 횟집과는 차별화한 메뉴구성으로 분위기, 맛, 양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씨푸드 프랜차이즈이다. 프라이빗 룸은 최대 100인까지 수용 가능하다. 



 바른목장 육은 육부장이 상주하는 한우 전문점이다. 신선한 한우를 그 자리에서 손질해 직접 그릴링해준다. 또 환풍기를 테이블 아래로 설치해 연기 걱정 없이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한다. 프라이빗 룸은 최대 40인까지 홀은 최대 70인까지 수용 가능하다.



 관계자는 “부산에서 가족 간의 좋은 시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고급 회와 명품한우를 즐기시길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 








Copyrights ⓒ 국민건강E뉴스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제철기자 뉴스보기
기사공유처 : data today